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남장주공아파트 옛날통닭] 여러분 주머니는 안녕하신가?

by 부동산설명녀 2015. 10. 25.

해당물건 요약보기 : 남장주공아파트 옛날통닭] 여러분 주머니는 안녕하신가?

 

있잖아 얘들아…

내가 있잖아….

 

혹시나 박씨나 하고 말이지…

남장주공아파트 옆 옛날통닭집의 옛날통닭을 먹어 봤거든…

 

그런데 말이지… 2마리에 1만원인데 말이지…

맛나… 아~~주~~ 맛나…. 무엇보다 가격이 착해…

 

맥주 한 잔에 요거 두 마리 먹는데 약2만원이면 뒤집어 써…

인테리어도 깔끔해… 무엇보다 말이지… 밝은 분위기가 난 좋더라…

 

인테리어 봐봐… 아기자기하기도 하고…

내가 좋아하는 화초들이 있어서 눈도 즐거워…

 

있잖아 얘들아… 한 번 꼭 가서 먹어봐.

후회하지 않을꼬얌 ^^*

 

 

 

이미지 상세보기 :

남장주공아파트 옛날통닭] 여러분 주머니는 안녕하신가?

 

 

전화번호가 있어서 마치 내가 광고하는 거 같은데…

너네들도 알다시피 내가 부동산쟁이잖니….

 

내가 이거 광고해서 무슨 영화를 보겠니..?

 

앞으로 배달도 한다고 하던데… 배달시켜 먹어 보던가…

이 집 주인 나 가면 서비스 맥주 주려나 모르겠네…

 

얘들아 있잖니…

혹시 이 집 가거들랑… 포스팅 보고 왔어요… 해봐…

혹시 아니… 생맥주 한잔 서비스 줄지도 모르잖니….

 

 

 

 

 

난 이런 밝은 분위기가 좋더라…

이름만 옛날통닭이지 실내 인테리어는 요즘 닭집이얌…

 

 

 

 

 

참 그러데 말이지…

닭값은 착한데… 소스값은 좀 못됐어…

개당 500원이야…

 

소스 종류 많어…

식성것 골라드셔…

 

 

 

사업자 정보 표시
사업자 등록번호 : -- | TEL : -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