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ITQ 자격증 강의/ITQ] 엑셀

ITQ엑셀 시험 최근 출제경향] 2014년 11월 23일 시험

by 부동산설명녀 2014. 11. 23.

 

 

 

(네이버 : 이구아나의 IT 이야기) 이웃분 중에 오늘 ITQ엑셀 시험 보신 분이 전해 주신 따끈한 소식이네요.


올 하반기로 오면서 제4작업의 그래프 영역에 원형차트가 자주 등장하네요.

12월 ITQ엑셀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은 원형차트에 대한 이해를 충부히 할 필요가 있겠어요.



========= 이하 안부 게시판에 남긴 후기 =============


오늘 엑셀 시험 퍼펙트 하게 풀었습니다. 원차트 나와서 약간 당황 했는데, 이구아나님이 올리신 원차트 강의를 응용해서 쉽게 풀었네요


함수는 그닥 힘들지 않게 나온거 같네요~ A 로 합격 할거 같네요~


이로서 itq마스터 자격증을 획득할수 있게 된거 같아요~~


진짜 학원 다니실 필요 없이 이구아나님 강의만 반복해서 들어도 A 충분히 가능합니다


여러분들도 열심히 들으셔서 다들 좋은 점수에 합격 하시길 바랍니다.~~

여기까지 후기였고요~


좋은 프로그램 감사드립니다.~~ 회사에 다니더라도 자주 방문 하겠습니다~ ^.^ v

사업자 정보 표시
사업자 등록번호 : -- | TEL : --